네네치킨, 광고 모델로 국민MC 유재석 발탁

  • 등록 2012.10.24 12:22:22
크게보기

유재석, 네네치킨 TV광고서 ‘네네댄스’ 선보여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민MC 유재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네네치킨과 유재석은 지난달 광고 모델 계약을 맺고 경기도 한 세트장에서 TV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지난 주말에 지면광고 촬영도 마무리 지었다.

 

이번 TV광고의 주요 포인트는 유재석이 직접 선보이는 네네댄스. 학교, , 사무실 등에서 사람들이 모여서 네네치킨을 먹으며 어디 치킨이지?”라고 물으면, 유재석이 나타나 네네치킨임을 알리며 연기자들과 함께 중독성 강한 네네댄스를 추는 내용이다. 이번 TV광고는 이달 말부터 온에어(on-air) 될 예정이다.

 

네네치킨의 한 관계자는 네네치킨과 유재석씨와의 인연은 2007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세번째 광고촬영을 진행한 만큼 돈독하다앞으로 유재석씨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일반인 광고 모델을 내세워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12일에 업계 최초로 블랙푸드 치킨인 흑임자치킨을 포함한 신제품 3종을 출시, 이를 기념하여 WBC 현장응원 이벤트(http://www.nenechicken.com)를 진행하고 있다.

 

홍귀남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