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24일 농식품기업 발전위한 협의회 개최

  • 등록 2013.01.23 15:05:12
크게보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24일 양재동 aT센터에서 ‘농식품기업 발전을 위한 협의회’를 개최한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중소 식품기업 육성을 위해 식품외식산업 분야의 학계·협회·업계 전문가와 함께 중소기업의 지원방안 및 현장의 목소리를 체계적으로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는 방안 등이 논의될 예정이다. aT는 ‘K-Food 기업지원단’ 운영 확대를 통해 현장중심의 중소기업 지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김재수 aT 사장은 “현장 중심의 중소식품기업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전 지사를 풀가동하여 현장기동상담을 확대 운영하는 한편, 이를 위해 역량 있는 전문가 확충에도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도기업 현장전문가, 경영·기술 연구원, 전·현직 교수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는 ‘K-Food 기업지원단'은 중소식품·외식업체를 대상으로 현장 맞춤형 자문과 식품산업에 대한 정책자문을 지원하고 있다.

도나희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