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보강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 4종 출시

  • 등록 2013.05.20 10:08:33
크게보기

서울우유, 단백질 통한 건강한 에너지로 젊은 층에게 활력 제공 기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기능성분을 보강한 건강한 에너지음료로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일반 가공우유 보다 단백질 함량을 약 1.5배에서 2배 강화해 신체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에너지음료 ‘쉐이킹(SHAKKING)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쉐이킹 신제품은 카카오, 스윗포테이토, 카페오레, 딸기&바나나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쉐이킹 카카오맛과 스윗포테이토맛은 페트(PET)형태로 일반 가공우유의 약 2배에 해당하는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카톤팩 형태로 출시된 카페오레맛과 딸기&바나나맛은 우유 단백질 함량을 1.5배 정도 높인 쉐이킹 라이트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쉐이킹 4종은 100% 국산 1급 A원유에 양질의 우유 농축 단백질(MPC)를 사용하여 제품 내 우유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 함량이 높은 에너지 드링크 제품과는 달리 우유 단백질을 통해 기초 대사량과 운동 대사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스윗포테이토맛과 딸기&바나나맛 쉐이킹에는 식이섬유를, 카카오맛과 카페오레맛 쉐이킹에는 타우린과 비타민D3를 각각 추가로 넣어 에너지음료로써의 기능을 강화했다.

 

이 밖에도 쉐이킹은 마시기 전에 10초 정도 흔들어 주면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되어 보다 풍부한 쉐이크의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팝 아트 디자인을 패키지에 도입해 젊은 층을 겨냥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처럼 신체 활력은 물론 흔들어 마시면서 기분까지 충전되는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은 활동량이 많은 2030대 젊은 층이 운동 전후나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팀 윤성식 팀장은 “카페인 함량 높은 다양한 에너지 드링크 제품에 노출되어 있는 젊은 층이 보다 건강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단백질 함량을 높인 에너지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활기찬 생활을 추구하는 젊은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도나희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