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축산계·파주시 여성분과위, 관내 사회복지시설 찾아 우유 기탁

  • 등록 2020.07.02 11:39:48
크게보기

주람동산·주보라의집 찾아 멸균우유 50박스·발효유 300병 전달

파주축산계와 파주시 여성분과위원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람동산과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인 주보라의 집을 찾아 멸균우유 등을 전달했다.

▲ 파주축산계와 파주시 여성분과위원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람동산과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인 주보라의 집을 찾아 멸균우유 등을 전달했다.

 

파주축산계(계장 심화섭)와 우유자조금과리위원회(관리위원 이환수), 파주시 여성분과위원회(회장 윤춘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멸균우유와 발효유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파주축산계와 파주시 여성분과위원회는 1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주람동산과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인 주보라의 집을 방문하고 멸균우유(1,000ml) 50박스와 발효유(500ml) 300병을 전달했다.

 

이와 관련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환수 관리위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전하며, 덧붙여 “영양섭취가 부족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사회취약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심화섭 축산계장과 윤춘자 여성분과회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와 낙농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람동산 최민숙원장과 주보라의 집 김광식 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준 낙농가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답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