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 우유배달 수요 급증

  • 등록 2021.08.30 11:50:43
크게보기

지난해 매출 20% 이상 상승…재사용 가능한 유리병 활용으로 선호도 높아

영국내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 우유배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번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병을 사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 영국내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 우유배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여러번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병을 사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에 따른 수요 증가로 영국내 가정 우유배달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영국 유업체 뮬러가 운영하는 가정 우유배달 업체 Milk & More는 지난해 코로나19 확산 이후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신선한 배달우유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175천명의 새로운 온라인 고객을 확보하며 매출액이 20% 이상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최근 환경보존은 물론 플라스틱 폐기물 저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업체는 여러 번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병을 사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업체 측은 급증한 수요 증가에 우유배달원 등 필요인력 충원, 모바일 어플 사용에 취약한 노년층 고객 확보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출처 : bmmagazine.co.uk, 8월 23일자 >

편집팀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2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