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양돈협회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

  • 등록 2010.03.08 16:11:59
크게보기

이병모 회장 강한 양돈산업 육성·안전한 축산물 공급 다짐

 


대한양돈협회는 8일 aT센터에서 제16대 김동환 회장 이임식과 17대 이병모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이창범 농림수산식품부 축산정책단장, 남호경 한우협회장, 축산 단체장 및 관련업계 인사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병모 제17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강한 양돈산업을 만들어 나가자고 밝혔다. 이를 위해 “양돈농가들의 힘을 모아 양돈산업 현안을 해결, 산업의 안정화를 통해 세계 제일의 양돈선진국으로 발돋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았다. 또한 “소비자에게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여 소비자들에 신뢰받는 양돈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동환 제16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3년 임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기 계신 여러분들의 정성과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양돈산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김 전 회장은 “신임 회장님의 뛰어난 지도력과 포용력을 바탕으로, 양돈산업과 양돈협회의 발전을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신임 회장이 양돈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강한 믿음을 밝혔다.

협회는 김 전 회장에게 그 동안 양돈산업 발전에 헌신한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기념품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홍귀남 xd4078@hanmail.net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