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주니어 양돈판매부장 스쿨 열어

  • 등록 2010.07.15 10:15:49
크게보기

양돈 전문 지식 배양하고, 선배 경험을 나누어

 
▲ 주니어 양돈판매부장 스쿨 참석자 단체사진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 양돈팀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5년 차 이하 주니어 양돈판매부장을 대상으로 양돈 심화 교육인 “FY2011 CAPI Junior HPSM TM School”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서울대 박봉균 교수의 돼지질병에 대한 심화 교육과 부검 실습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주니어 양돈 판매부장들은 직접 실습을 통해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제공하는 병성감정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잘 활용하여 고객 농장을 질병으로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을 배웠다. 그리고 판매 부장으로서 담당 지역의 방역 책임자, 역학 감시자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선배인 이동훈 양돈 특판부장이 미국 파이프스톤 시스템 소개, 이일석 양돈 특판부장이 효과적인 지역 관리의 경험을 함께 공유하여, 선후배간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양돈 부검 실습 중 


마지막으로 본사 양돈 마케팅 김학관 부장이 최근 양돈 시장의 이슈와 축사 시설 현대화에 대한 마케팅 전략과 지원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화순 양돈 마케팅 상무는 “이번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필요한 양돈 전문 지식을 배양하고, 경험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고 말하며 “주기적 양돈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홍귀남 xd4078@hanmail.net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