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역 양돈인대회 성황리 마쳐

  • 등록 2010.09.03 09:41:25
크게보기

생산성 향상과 소비자 신뢰 회복 다짐

 


충청북도 지역 양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양돈 생산성 향상과 양돈인들의 단합을 굳게 다짐했다.

지난 1일 청주 농협물류센터에서 열린 충북도 양돈인대회에는 충북 지역 양돈인과 박경배 행정부지사, 김형근 도의회의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돈’ 시식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흥겨운 장이 마련됐다.


충북 양돈인들은 결의문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양돈 ▲안전하고 위생적인 돈육 생산‧공급 ▲방역을 생활화하여 질병 차단 ▲생산성 향상 등 양돈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이병모 회장은 “양돈자조금사업의 일환으로 양돈산업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자리를 통해 지역 양돈인의 화합을 위해 준비했다”며 지역별 양돈인대회 취지를 밝혔다. 이 회장은 이어 “매년 축산업 생산액이 높아지고 있으며, 그 중 양돈이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양돈산업이 되도록 양돈인들의 노력을 당부했다.

홍귀남 xd4078@hanmail.net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