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혁명의 주도로 부의 창출’ 선포

  • 등록 2010.09.03 17:38:45
크게보기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창립 1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제시

 
▲ 농업기술실용화재단 힘찬 재도약 다짐 -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창립 1주년을 맞아 3일 코엑스에서 창립기념식 및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사장 전운성)은 창립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 ‘신농업 혁명의 주도로 부의 창출’을 선포하고 힘찬 재도약을 다짐했다.

재단은 3일 서울 코엑스에서 김재수 농림수산식품부 제1차관, 민승규 농촌진흥청장 등 각 계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 및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전 이사장은 “전 세계에서는 경제성장, 실업구제, 온난화 등의 해법을 농업에서 찾고 있다”며, “농업이 다시금 산업의 중심으로 자리 잡는 날이 도래하고 있다”고 농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전 이사장은 이를 위해 “재단은 농식품산업의 새로운 부의 창출을 위한 농어업인의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했다.

김재수 1차관은 “농업문제는 세미나, 심포지엄 등 학문으로 풀기보다는 현장에서 해결할 수 있는 기술과 경쟁력 확보가 중요하다. 이 중심에는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있다”며 재단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나타냈다.

민승규 청장은 “농업인과 실용화재단이 힘을 합쳐 시장에서 성공 상품 사례를 많이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귀남 xd4078@hanmail.net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