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역 카길 기술 담긴 한우티엠알 생산 공급

  • 등록 2010.09.27 13:28:55
크게보기

카길사료, 소백산티엠알과 업무협약식 가져

 
▲ 업무협약식 -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왼쪽 박기형 카길사료 영업이사와 강신춘 소백티엠알 대표 모습과 기념촬영한 모습.


카길사료(대표 이보균)는 경북 영주 소재 소백티엠알(대표 강신춘)과 한우티엠알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소백티엠알은 품질관리, 영양분석 시스템에 앞서가고 있는 카길사료의 기술력이 담긴 한우티엠알을 경북지역에 생산 공급하여, 고급육 출현율이 한단계 높혀 한우농가들의 수익이 증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박기형 영업이사는 “소백티엠알의 장인정신과 카길사료의 우수한 품질관리 시스템이 서로 협력하여, 우수하며 경제적인 티엠알사료를 만들어 농가에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라고 제안하였다. 이에 소백티엠알 강신춘 대표는 “현재까지의 노하우와 카길사료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잘 접목하여 한우농가들이 편안하게 한우를 사육할 수 있는 티엠알을 생산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홍귀남 xd4078@hanmail.net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