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축산인과 함께 더 큰 도약” 다짐

  • 등록 2011.02.08 18:38:33
크게보기

구제역 피해 축산인 희망 더하기 캠페인 전개

 


우성사료가(대표이사 지평은) POST구제역TFT를 구성하고 구제역 조기 종식과 구제역 이후 피해 축산인의 재활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시 뛰는 축산인” 이라는 힘찬 슬로건을 내건 “축산인 희망 더하기 캠페인”은 구제역으로 말미암아 고통받고 실의에 빠진 축산인에게 희망을 주고 총체적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 축산의 힘찬 재도약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축산인 희망 더하기 캠페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TFT총괄을 맡고 있는 표광수 영업총괄본부장은 “대한민국 축산이 총체적 위기에 처해 있다. 정부를 비롯한 축산 관련 산업 모두가 나서 지혜와 힘을 모아 이 위기를 극복하자”라고 말했다.
“우리의 자식과 같은 가축을 차가운 땅에 묻어야 했지만, 축산의 희망까지 잃어서는 안 된다”라고 강조하며 “축산인 희망 더하기 캠페인을 통해 축산인 모두가 힘을 얻어 구제역을 조기에 극복하고 축산 선진국으로의 큰 걸음을 내딛는 전화위복의 기회를 만들자”고 말했다.

홍귀남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